무한한 쇼핑의 즐거움 :: 위드앤스토어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 취소/환불 ] 주문자와 환불받는 사람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
    환불의 경우 실입금자 및 주문자분에게만 환불 가능합니다.


   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/반품 신청 후 수거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하나요?


    교환/반품을 접수하시면 수거신청이 동시에 이루어지며, 접수일로부터 수거기사 방문까지 평일 기준 2~3일이 소요됩니다.


    혹시라도 해당 기간 내에 수거기사가 방문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 기타 ] 로그인 접속이 되지 않아요


    로그인 접속이 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
    1.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계정 확인


    2. 도구 → 인터넷 옵션 → 개인정보 → 기본값 클릭 → 개인정보 설정을 [보통]으로 세팅

  • [ 기타 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점 또는 상품 발송완료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하자 상품이 배송된 경우 맞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하자상품이 배송된 경우,


    고객센터에 맞교환을 요청하시면 재고가 있는 한 바로 맞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기타 ] A/S받으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

    위드앤스토어 고객센터(1661-0709)로 문의 주시면 A/S 가능 여부 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/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

    교환/반품 요청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.



    1. 구매자 사유(변심/옵션변경 등): 고객님 부담


    2. 판매자 사유(하자/오배송 등): 판매자 부담

  • [ 교환/반품 ] 변심 교환/반품 시 택배비는 얼마를 지불해야 하나요?


    구매하신 상품에 따라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비용이 다릅니다.


    무게/부피가 일반적인 제품의 경우 왕복 교환/반품 배송비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
  • [ 적립금/회원가입 ] 취소/반품시 사용한 쿠폰 및 적립금은 재발급 되나요?


    상품의 취소 및 반품완료로 환불이 되었을 경우,


    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쿠폰이라면 복구되지만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쿠폰은 소멸됩니다.(적립금 동일)

  • [ 주문/결제 ] 결제 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 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금액 초과입금한 경우 예금주 및 입금시간 등을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
    입금자(주문자)이름과 다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자동입금처리가 되지 않아


    입금 확인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    다른 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수동입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위드앤스토어는

    5만원 이하 3,000원, 5만원 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(제주, 도서산간지방은 추가 운임이 별도 부과됩니다.)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배송 진행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다르므로,

    배송진행 여부를 고객센터로 문의 후 변경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

    한진택배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http://www.hanjin.co.kr/Delivery_html/inquiry/personal_inquiry.jsp

  • [ 배송문의 ]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

    간혹 매트류 제품은 부피/무게 문제로 묶음배송이 어려워 여러 개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와 같은 안내는 해당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.


   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패브릭 새 제품 세탁하고 써야할까요?

    위드앤스토어에서는 자체 공장 내 깨끗한 환경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만


    제품마다 별도의 항균처리가 되어 출고되지는 않습니다.


    간혹 섬유먼지가 있을 수 있으니 간단히 손세탁 하셔서 사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
    다만, 패브릭 제품의 특성상


    손세탁 이후 불량을 발견하시거나 세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망가질 경우


   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세탁 전 불량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.

  • [ 상품문의 ] 쿨매트를 접어서 보관해도 되나요?


    <2019년 쿨매트 구매하신 고객님의 경우>

    하이진 오리지널 쿨매트는 이전처럼 말아서 보관해야하며,

    에어소프트 인견소프트 쿨매트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.



    <2018년 이전 쿨매트를 구매하신 고객님의 경우>

    사용하신 쿨매트를 따로 보관하실 때는 처음에 제품 받으셨던 것처럼

    패턴(그림)면을 바깥쪽으로 말아서 보관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이불처럼 접으면 접힌자국으로 인해 커버가 들 뜰 수 있습니다

    꼭 동그랗게 돌돌 말아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 상품문의 ] 쿨시트 나비베개가 오지 않았어요

    "베베누보 올 뉴 쿨시트 프리미엄"에는 나비베개에

     기본으로 에어패드가 장착되어 출고됩니다.


    별도의 나비베개가 필요하신 경우 추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.



    올 뉴 쿨시트 이전 2016년 버전에는 기본 에어패드가 포함되지 않는 제품도 있으니

   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고 주문해주세요.(2019년형 하이진 쿨시트에는 기본 장착)

  • [ 취소/환불 ] 주문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안 되었어요

    위드앤스토어 고객센터로 주문취소 요청을 주시거나 위드앤스토어 사이트 내에서 주문취소 하신 경우,

    사이트 내에서는 담당자가 바로 카드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
    카드 취소내역 확인은 (카드사별로 상이)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상품문의 ] 베베누보 쿨시리즈 제품 세탁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

    위드앤스토어(베베누보 등 유아 패브릭 제품에 해당) 모든 제품은 손빨래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특히 베베누보의 쿨시리즈(쿨시트, 쿨매트, 하이진필로우썸머, 아기띠 쿨시트 등)와 같이

    3D에어매쉬로 제작된 제품은 특수한 원단의 특성상 반드시 손빨래를 하셔야 원단의 손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.


    흐르는 물에 간단하게 손세탁 하신 후 기계건조하지 마시고 그늘에서 자연건조 해 주세요.

    얼룩진 부분은 칫솔등으로 살살 문질러주시면 됩니다.

후기 Review



INSTAGRAM

@ withn_official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